dev 32 문제
1. 전설 난이도 비정상적으로 빠른 아바타 게이지 속도
전설기준 9월중순에 아바타게이지가 모두 차도록 설정되어 있음
( 사령관 이하 난이도는 스팀버전과 큰차이가 없음)
2. 비접촉지역 저항군 및 감시 수치 감소 문제
비접촉지역의 저항군의 숫자가 4명 미만으로 줄어들어,
신규 지역 확장시 모집에 과도한 시간(최소 1달간의 모집 필요)이 소비됨.
또한 비접촉지역의 감시레벨이 지속적으로 떨어져, 전체 감시레벨이 매우 작게 설정됨.
이로 인해 감시레벨을 높여서 아바타 게이지 차는 시간을 지연시키기가 불가능해짐.
3. 기타 버그
fuse 사용시 턴종료 되는 버그
버그 수정 및 패치 내역
- 아바타 게이지 차는 속도 스팀버전 기준으로 롤백
- 접촉되지 않은 지역의 저항군 및 감시레벨 스팀 버전 기준으로 롤백
- fuse 사용시 턴종료 되지 않으며, 1행동력을 사용
파일 다운로드 경로
https://drive.google.com/file/d/1U7jSdKqBYZpaKI9byoQbETsiRDNp-eEW/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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