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번역 (구글) 입니다.
안녕하세요 프로스펙터 여러분,
패치 2.2가 출시되었으며 다음과 같은 수정 사항과 조정 사항이 적용됩니다!
3월 30일 오전 10시 CEST/오전 7시 AEDT/오전 4시 EDT에 유지 보수를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 내 공지 사항은 현재 작동하지 않습니다. 유지 관리가 시작될 때 행성에 있다면 장비를 잃게 됩니다.
조정
• 파벌 캠페인 임무가 덜 힘들게 조정되었습니다.
• 더 재미있는 약탈을 위해 재료 판매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 하드 드라이브 가격 인상
• 최종 게임 활동은 판매 가격 인상으로 인해 더 보람 있습니다.
• 배달 및 데드 드롭 보상 증가
• 갑옷, 배낭, 헬멧 제작법이 조정되었습니다.
• 손전등 깜박임 수정 및 성능 개선
• 조명의 균형을 조정하여 어두운 영역에서 가시성 향상
• 추가 오디오 개선 사항
• C32 볼트 액션: 탄창 크기가 8에서 4로 감소
• KM-9 스크래퍼: 탄창 크기가 18에서 17로 감소했습니다.
• AR-55 자동소총: 재연사 시간이 0.13에서 0.11로 감소했습니다. 데미지가 12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맨티코어 : 데미지 11에서 13으로 증가
• 레이서레이터: 기본 데미지가 25에서 27로 증가했습니다.
• 페이직 랜서: 기본 피해량이 11에서 13으로 증가했습니다.
• PKR Maelstrom: 기본 피해량이 7에서 8로 증가했습니다.
• KBR 롱샷: 기본 데미지가 35에서 39로 증가했습니다.
• 옹호자: 기본 피해량이 8에서 10으로 증가했습니다.
• ASP Flechette Gun: 기본 피해량이 11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고르곤: 버스트당 탄환 수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탄당 탄약이 0.4에서 0.5로 증가했습니다. 탄창 크기가 30에서 24로 감소했습니다.
• KOR-47: 기본 피해량이 12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망치: 기본 피해량이 26에서 31로 증가했습니다.
• 볼타익 브루트: 기본 데미지가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 바실리스크: 기본 피해량이 34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 쉴드가 더 의미있게 느껴지도록 데미지 증폭 및 쉴드 감소가 조정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 회색 무기 대 보라색 갑옷 - 피해량이 43% 감소합니다(CB2.2 이전에는 34%).
버그 수정
• 튜토리얼 퀘스트의 UI 마커가 수정되었습니다.
• 레벨 스트리밍에 대한 추가 조정.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 크기가 증가하지만(최대 15GB 이상) 성능이 향상됩니다.
• 전투 로그의 플레이어 보고서 창이 수정되어 이제 필요한 데이터가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 작업 및 캠페인과 관련된 몇 가지 작은 문제 수정
알려진 문제
• 배틀로그의 데이터는 때때로 오해의 소지가 있는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추가 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게임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Fortuna는 대담한 사람을 선호합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