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서버가 열립니다.
다음과 같이 업데이트 세부 정보 포함
새 기능 - 다른 플레이어 승인 (신캐릭터가 나온다는소리임)
-밸런스 - 80 > 120 실트랩 대미지 증가
- 스펙터 쉴드 면역은 스턴만 없앨 수 있다. (실명이제안없어짐)
- 슈퍼히어로 착륙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60초 이상 80초 미만(그냥 쿨타임이 80초로 바뀐거같음)
- 낙상 피해 증가 5 > 12 (낙하 대미지 증가 5>12로 증가)
- Specter 실행으로 얻은 HP 감소 100 > 80 (스펙터가 생존자를 성불전때 잡을때 회복 피가 100에서 80으로 너프)
- 마지막 춤 50 > 70 증가 (총 150) (라스트댄스 스킬 50회복에서 70으로 버프)
- 캐릭터 능력 조정
Nipa의 전문지식은 +1이다. (니파 스킬체크+1 속도느려짐)
Aof의 전문성은 -1이다. HP는 +1입니다. (Aof 스킬체크 - 1 빨라짐/ 체력이 1칸늘어남)
옹의 스테미나 +1 증가. (옹의 스테미나가 +1) 상향
Jane의 전문지식은 -1이다. (제인의 스킬체크 -1 빨라짐)
버그 수정 - HP가 증가하지 않는 주사기 고정 (주사기 쓰고피안차는 버그를 수정한듯)
- 박스 개봉 후 애니메이션 정지 수정
- 상자를 여는 동안 진행 표시줄이 표시되지 않음
- 문, 환풍기, 병, 구멍에 걸린 플레이어 수리 (문버벅임/환풍구구멍/항아리/개구멍)을수정한듯?
- 다른 위치에서 동일한 상자를 표시하도록 하는 디동기화 문제 해결
- 입장 시 선수가 부딪힐 때 락커에 갇히는 현상 해결
- 플레이어가 문으로 걸어갈 수 있는 충돌 (출구 자동열려서 나가지는 버그를 수정한거같음)
- 님프의 물 탄환을 막는 충돌 해결 (물탄환 근접에서 막히는버그를 수정한거같음)
- 경기에서 추가 선수를 추가할 수 있는 문제 감소 (경기에 난입 4:1게임인데 5:1 7:1 게임상황을 고친듯) 다른이들
- 죄수의 십자선 정확도 조정 (죄수 그랩 정확도가 더늘어남/똑같음 차이없음 더못맞추겠음)
- 진행 상황이 25/50/75/90일 때 제단의 균열 효과 증가 버그나 기타 문제를 조사하여 발견한 플레이어는 이메일 [email protected]을 통해 작업 팀에 직접 알릴 수 있습니다. 전자 메일 헤더에서 [버그] [잃어버린 항목]과 같은 문제의 주제를 지정하고 문제에 대한 그림 또는 설명을 첨부합니다.
댓글 0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