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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노트 야생생존기 시즌5 - 2022.08.19

Broadcaster 신사ㆍ
2022-08-19 20:26:40 115 2 0


===========[ 밸런스 변경 : 상점 ]===========


■ 모든 판매 가격 25% 감소

■ 모든 사람들의 소지금 50% 제거


■ 네더라이트 갑옷

□ [삭제] 최대 체력 8 증가

□ [추가] 방어력 +2 증가


■ 네더라이트 신발

□ 추가 이동속도 0.04 → 0.03 감소


===========[ 밸런스 변경 : 스킬 ]===========


■ 원소 : 공통

□ 좌클릭 : [추가] 사용 즉시 전방 30m 앞으로 점멸(순간이동) 한다. (쿨타임 : 180)

- 점멸은 반드시 땅으로 착지 하며 하늘로 뜨지 않는다.


■ 원소 : 물

□ 패시브 : 물속 이동 속도 0.8 → 0.6 감소

□ 우클릭 : 지속 시간 1 → 1.2초 증가

□ 우클릭 : 이동 속도 0.8 → 0.6 감소

□ 쉬프트+쉬프트 : 보호막 16 → 8 감소

□ 쉬프트+쉬프트 : [추가] 화염 상태이상 즉시 제거


■ 원소 : 불

□ 우클릭 : 앞으로 날아가는 힘 25 → 16 감소

□ 우클릭 : 하늘로 떠오르는 힘 3 → 2 감소

□ 쉬프트+쉬프트 : 지속적으로 피해를 주는 시간 2 → 3초 증가

□ 쉬프트+쉬프트 : 지속 피해 4 → 5 증가

□ 쉬프트+쉬프트 : [추가] 이제 피격된 타겟에게 경직 상태 부여

(?) 경직 : 0.1초간 움직임을 제한 합니다

□ 추가 패시브 : [삭제] 기본 공격시 항상 화염 효과 부여

□ 추가 패시브 : [삭제] 7초마다 체력 1 회복

□ 추가 패시브 : [추가] 낮일 때 기본 공격시 화염 + 체력 2 회복 + 추가 피해 6 (쿨타임 : 12)

□ 추가 패시브 : [추가] 낮일 때 신속2 추가 버프


■ 원소 : 땅

□ 쉬프트+쉬프트 : [삭제] 보호막 +8

□ 쉬프트+쉬프트 : [추가] 타격시 3초 출혈+경직 상태 부여 (쿨타임 : 7초)

(?) 출혈 : 0.5초 마다 고정 피해 1 를 받습니다

(?) 경직 : 0.1초간 움직임을 제한 합니다

□ 쉬프트+쉬프트 : [추가] 힘2 버프

□ 쉬프트+쉬프트 : 신속2 → 신속1 버프 레벨 감소

□ 추가 패시브 : 고정 피해 4 → 3

□ 추가 패시브 : 쿨타임 60 → 20


■ 원소 : 바람

□ 우클릭 : 비행 속도 0.045 → 0.04 감소

□ 쉬프트+쉬프트 : [조정] 활 데미지 50% 증가 → 적중시 2초 출혈

(?) 출혈 : 0.5초 마다 고정 피해 1 를 받습니다

□ 추가 패시브 : 쉬프트 하고 활 적중 시 고정 피해 4 → 추가 피해 6

□ 쉬프트+쉬프트 : 밤일 때 활 적중 시 추가 피해 6 → 고정 피해 4

□ 쉬프트+좌클릭 : [삭제] 히트스캔의 화살이 발사된다 (버그있음 ㅅㄱ)

□ 쉬프트+좌클릭 : [추가] 40m/s 속도의 중력 영향을 받지 않는 화살을 발사한다


===========[ 추가 컨텐츠 : 룬 ]===========


우리는 각자 개인적으로 가진 원소, 개인스킬 과 그것의 시너지가 잘 맞을 수 있도록

공통 스킬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룬 시스템을 도입하며 지금 소개하겠습니다.


■ 룬은 1개당 200만원에 판매된다.

■ 룬을 인벤토리에 소지하고 있으면 자동 사용된다.

□ 대부분의 룬은 패시브이며 일부는 우클릭으로 사용할 수 있다.

■ 룬은 4개까지 소지할 수 있다. 

□ 만약 5개 이상 가질경우 패널티로 체력이 소모된다.

■ 룬은 귀속아이템이 아니며 사망패널티로 잃어버릴 수 있다.

■ 룬은 여러개를 구매했다고 중첩되지 않는다.


===========[ 기타&버그 픽스 ]===========


■ 막대기 스킬 사용 버그 수정

■ 모든 스킬 배우기 초기화, 다시 배우면 됩니다

■ 순간이동을 사용한 후 4초간 무적이 되던 버그 수정

■ 스폰 지점에 있는 인첸트,모루 사용 안되던 버그 수정

■ 출석체크 보상이 없던 버그 수정

■ 현상수배 시스템 삭제

■ 주식이 활성화 되지 않던 버그 수정

■ 메뉴 현상 수배범 → 전쟁 규칙 으로 변경


===========[ 알려진 버그 ]===========


■ 주식 하한가 최대 가격이 0 으로 고정되어 보이는 점

□ 주식 하한가는 최소 가격의 +400 을 더하면 최대 가격 입니다.


===========[ 예고 컨텐츠 : 전쟁 ]===========


여러분들이 각자 고유의 스킬을 가짐으로서 전쟁 컨텐츠를 원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그러나 야생서버라는 장르상 쉽게 전쟁 컨텐츠를 넣기가 매우 곤란하며

일부는 힐링서버라는 주제로 참여한 사람도 있습니다.

이런 참가자들까지 억지로 전쟁과 갈등에 넣고 싶지는 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목표를 다음으로 잡고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계획을 공개하겠습니다.


■ 매주 일요일 10:00 시에 시작되며 10:30 에 종료된다.

□ 서버는 8시에 시작하며 약 11시에 종료된다.

□ 이번주 일요일(22.08.21)은 제외된다.


■ 전쟁 참여는 자유이며 의무는 아니다.


■ 개인전으로 진행되며 티밍은 허용된다.

□ 원소,레벨은 상관없지만 자신 포함 3명 까지 허용된다.

□ 서버에서 동맹 시스템(팀킬방지)은 재공되지 않는다.

□ 배신은 허용되며 서버에서는 어떤 책임을 묻지 않는다.

□ 단, 마을 침입과 테러,포인트작(전쟁 규칙 악용)은 금지된다.


■ 전쟁 규칙 (임시본)

□ 포인트를 빠르고 많이 모아야 한다. 모으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1: 지정된 거점에 올라가서 머물경우 1초마다 포인트가 +1 증가한다.

- 이때 자신의 모습은 노출된다.

2: 살인을 저지를 경우 즉시 +30 포인트가 증가한다.

3: 사망할 경우 포인트 -10 을 잃는다.

□ 가장 많은 포인트를 보유한 사람 3등까지 차등 보상이 주어진다.

□ 거점은 동서남북 총 4개로 전쟁 시작과 동시에 활성화 된다.

□ 거점의 거리는 스폰(0,0)으로부터 500m 떨어저 있다. (원소마을은 1000m)


[!] 규칙은 현재 다듬는 중입니다. 개인전인만큼 신중하게 제작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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