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밸런스 변경 ]===========
■ 원소 : 바람
□ 추가패시브 : 쉬프트 도중 화살 적중시 추가 피해 쿨타임 0 → 1.5초 추가
□ 추가패시브 : 쉬프트 도중 화살 적중시 추가 피해 6 → 8
□ 추가패시브 : 밤일때 화살 적중시 고정 피해 쿨타임 0 → 1.5초 추가
□ 쉬프트+쉬프트 : 화살 추가 피해 쿨타임 3 → 4초 증가
□ 쉬프트+좌클릭 : 화살 충전 속도 5 → 3초 증가
□ 쉬프트+좌클릭 : 화살 피해 9 → 14 증가
□ 쉬프트+우클릭 : 화살 피해 60 → 80 증가
■ 원소 : 물
□ 패시브 : 물속에서 이동속도가 0.6 → 0.8 증가
□ 우클릭 : 이동속도가 0.2 → 0.5 증가
□ 추가 패시브 : 물속에서 체력회복 속도 3 → 2초 감소
□ 추가 패시브 : [추가] 타격시 타겟의 체력 4 흡혈 (쿨타임 : 20)
흡혈 : 타겟의 체력을 자신의 체력으로 전환 합니다. 이 효과는 오직 플레이어만 적용됩니다.
□ 쉬프트+좌클릭 : 쿨타임 15 → 12초 감소
□ 쉬프트+좌클릭 : 범위 15 → 12m 감소
□ 쉬프트+좌클릭 : 피해량 16 → 7 감소
===========[ 기타 ]===========
■ [원소:바람] 추가 패시브 : 추가 피해가 무한으로 중첩 되던 점 수정
■ [원소:불] 쉬프트+좌클릭 : 적중시 화염 피해가 없던 문제 수정
■ [룬] 정신력 : 쿨타임이 2초가 아닌 180초로 적용되었던 문제 수정
■ [아이템] 네더라이트 방어구력이 없던 점 수정
■ [아이템] 네더라이트 검 삭제
□ 공속이 없는 버그가 있었고 이는 밸런스에 큰 영향을 미치기에 삭제하였습니다. 이미 구해만 사람들은 환불해드립니다.
■ 피해 사운드 변경
□ 이제 구별을 쉽게 하기 위해 스킬의 추가 피해,고정 피해,출혈 피해는 전부 다른 시각,청각 효과를 출력합니다.
■ 룬 편의성 조정
□ 버프형 룬이 발동될때 희미한 보라색 이펙트가 표시됩니다. 이제 타인이 시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조건형 룬이 조건을 달성하여 룬이 발동할때 채팅창으로 "룬 : <이름>" 이 표시됩니다. 이제 룬이 발동했는지 알수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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