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살 보급 수가 32 → 24 개로 감소하였습니다.
※ 활은 매우 강력한 무기입니다. 그러나 이 사실에 오해가 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들이 대다수 입니다.
운영자가 임의로 정한 값이 아니라 원래 다이아몬드 검(7)보다 활 최대 충전 사격(9~10)이 더 강력합니다.
원래 강력한 활 피해량을 임의로 정하기 보다는 활을 조금 더 신중하게 사격 할 수 있도록 보급 수를 낮추었습니다.
이제 참가자들은 효과를 크게 보기 위해서 활 한발 한발을 신중하게 발사해야 합니다. 물론 무한 인첸트가 뜬다면 상관없지만요
■ [추가] 황금 사과 2개가 보급됩니다.
※ 만약 당신이 다른 참가자를 살해한다면 대부분의 상황에서 체력이 적은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이때 회복 스킬이 없다면 장시간 위험에 노출되는 상황에 놓입니다. 이는 불합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피신 후 황금 사과를 사용하여 회복하고 빠른 전투 합류가 가능하게 설계 하였습니다.
■ 바지 등급을 다이아몬드 → 철 로 변경했습니다.
※ 위 2개의 패치로 개인의 생존력은 높아졌다고 판단하여 바지의 방어력을 낮추어 균형을 유지하도록 했습니다.
■ OldCombatMechanics 플러그인을 적용하였습니다.
□ 검 딜레이가 완전 삭제됩니다.
□ 검 우클릭시 방패가 생성됩니다. 실제로 방패 역할을 하지는 않으며 피격 피해를 50% 감소합니다.
□ 이제 청금석 없이 인첸트가 가능합니다.
■ 피격시 채팅창으로 피해량을 알 수 있습니다.
■ 타격시 채팅창으로 피해량과 남은 체력을 알 수 있습니다.
■ 무적 단계에서 무적 시간을 120 → 100 초로 감소했습니다.
■ 추첨 단계에서 자동 스킵 시간을 35 → 30 초로 감소했습니다.
■ 에센셜 플러그인을 변경하였습니다. ← 이새끼가 범인이였음 (╬▔皿▔)╯
OP가 죽으면 아이템 안떨어지는거 해결 방법 아시는 분 DM 주세요
얘는 원인을 모르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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